NO | 분류 | 제목 |
---|---|---|
12 | 요금 | |
요금 납부 안내 입니다.
1. 지로로 납부할 경우 편의점에서 납부가 가능합니다.
2. 카카오고지서로 청구서를 받는 경우 카카오페이로 납부가 가능합니다
3. 신용카드 납부는 회사 및 고객센터 방문 및 회사 홈페이지에서 결재 가능 합니다.
|
||
11 | 요금 | |
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납부가능한 회사 입니다 자동이체 신청은 신용카드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신청시 도시가스 고객번호를 확인 바랍니다
신한카드 1544-7700 삼성카드 1588-8700 국민카드 1588-1688 하나카드 1800-1111 롯데카드 1588-8100 비씨카드 1588-4000 현대카드 1577-6000
|
||
10 | 홈페이지 | |
홈페이지 개편 후 회원가입 시 비밀번호를 입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. 개편 이전 홈페이지를 가입하신 고객님은 비밀번호란에 아이디를 입력 후 로그인 하실 수 있으며,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비롯한 추가 등록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 |
||
9 | 홈페이지 | |
서라벌도시가스 홈페이지는 익스플로러(IE) 8 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었습니다. 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면,익스플로러(IE) 버전을 업데이트 하시거나 크롬(Chrome)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· 익스플로러(IE) 업데이트 :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의 도구 > Windows Update
·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: 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browser/features.html |
||
8 | 요금 | |
1개월 체납일 경우 ‘독촉장’이 나가며 2개월 체납일 경우 ‘공급중지 안내 및 예고장’이 발송됩니다. 공급중지예고장의 기간내에 요금을 납부하지 않는 경우 부득이 가스 공급이 중단됩니다. |
||
7 | 요금 | |
공급규정에 의거 가스사용자의 부재로 검침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전년 동월 사용량 또는 전월 사용량을,
가스계량기의 고장 등 그 밖의 사유로 사용량을 명확히 계측할 수 없을 때에는 전년 동월 포함 전후 1개월(3개월)간의 월평균사용량으로 산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, 부득이한 경우에는 전월사용량 또는 월사용예정량을 기준으로 산정하여 통지합니다. |
||
6 | 요금 | |
- 실제 많이 사용한 경우(사용패턴,기후변화등)
- 착오 검침인 경우 - 보일러 오작동인 경우 - 온수 누수인 경우 - 계량기 불량인 경우 -가스 누설인 경우 위와 같은 경우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. 그러므로 고객님 댁의 상황을 먼저 확인 하신 후 고지서의 당월지침과 계량기의 현지침을 비교하신 후 당사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 |
||
5 | 요금 | |
납기5일전까지 당사로 고지서재발행 요청을 해주시면 고지서를 다시 재발행해 드립니다.
|
||
4 | 공급시설 | |
반드시 도시가스 공급이 가능한 지역인지 당사에 확인하셔야 합니다.
공급가능여부 확인 없이 공사등을 추진하다가 발생된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신청인과 시공업체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 |
||
3 | 공급시설 | |
고객센터 (1544-5916)에 연락하셔서 연소기기(가스렌지,오븐 등) 연결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.
당일 연결이 불가하오니 이사나 렌지교체 2일 ~ 3일전 접수 하는게 편리 합니다. 또한 고객님의 편리를 위하여 담당기사님이 자동이체 접수,명의 변경신청, 전자고지서(메일,알림톡 등)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.
|